카테고리 없음

필요한 모든 육아 조언

동행다이 2020. 6. 1. 03:44


필요한 모든 육아 조언



부모로서, 당신은 항상 당신의 아이를 처음 봤을 때를 기억할 것이다; 사실, 그것은 결코 잊을 수 없는 날이다! 아이와 함께 발전시킬 수 있는 유대감보다 더 강한 유대감은 없다.


아래의 조언은 당신과 당신의 아이 사이의 관계가 강하게 유지될 뿐만 아니라 번창하도록 보장하면서 당신의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아기를 낳으려고 한다면, 밖에 나가지 말고 보육 장비에 수천 달러를 쓰세요.


식탁, 유아용 침대, 기타 아기 가구들은 백화점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이 물건들을 당신에게 기부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지 또는 아는 지 물어봐라.




잠재적으로 아이를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녀들과 신뢰를 쌓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경우 어린 아이들은 변화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들의 주의를 다른 것으로 돌리는 것은 그들에게 짜증나는 일이 될 수 있고, 결과적으로 짜증을 낼 수도 있다.




헌신적인 부모들 조차도 그들 자신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다.


가족과 친구들이 몇 시간에서 심지어 주말 내내 아이들을 돌보게 할 수 있다.


부모가 어느 정도 마음을 풀 수 없으면 스트레스가 심해져 가족 중 누구에게나 좋지 않다.




맛좋은 냉장식품을 메쉬 티에더에 넣으면 이가 잘리는 고통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의 아이가 이가 끓는 고리처럼 씹을 수 있는 많은 물건들이 있지만, 맛있는 물건은 훨씬 더 갉아먹기 쉽다.


아이가 입에 있는 물건을 씹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그 안도감은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때로는 아이들을 돌볼 때 자신을 소홀히 할 때도 있지만, 때로는 우선순위가 될 필요도 있다.


아무리 바쁜 하루라도 기운을 되찾기 위해 반드시 몇 분만 시간을 내라.


당신이 더 행복할 때, 당신의 아이들도 더 행복해질 것이다.




집에서 장난감을 잘 돌려 놓아라.


이것은 당신의 아기가 같은 것을 가지고 노는 것에 싫증을 내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새로운 장난감의 신기함은 그것이 특히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면 빨리 사라진다.


회전하는 장난감은 아이가 한동안 보지 못한 물건의 즐거움을 재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새로운 장난감을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아이들은 선천적으로 독립에 대한 욕구가 있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독립심을 느낄 수 있도록 그들에게 가사를 주어라.


식기세척기를 내릴 때는 아이에게 숟가락을 건네주고 아이가 제자리에 놓도록 한다.


세탁물을 접을 때, 당신의 아이를 위해 양말을 옆에 두어라.


그 일의 중요성은 그에게 없어지지 않을 것이며, 그것은 또한 그에게 새로운 것을 계속 시도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줄 것이다.




아이들이 어렸을 때, 아이들과 강한 관계를 맺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들이 자라면서 그들은 안전하고 편안함을 느끼기 때문에 여러분과 무언가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기사에서 제공된 정보를 사용하여 자녀와 원하는 관계를 구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