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래, 너도 이런 자동차 보험 방법으로 번들을 절약할 수 있어.

동행다이 2020. 6. 1. 03:44


그래, 너도 이런 자동차 보험 방법으로 번들을 절약할 수 있어.




사고가 났을 때 재정난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차에 맞는 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아래 기사에서는 당신의 브로커나 에이전트로부터 올바른 질문을 하는 방법, 어떤 커버리지를 구입해야 하는지, 그리고 중복 커버리지를 피하는 방법을 설명할 것이다.


기사를 읽고 보험 전문가에게 올바른 질문을 하십시오.




보험 선택권을 꼼꼼히 살펴야 한다.


모든 회사는 당신의 운전기록과 당신의 반응에 근거한 자신만의 공식을 사용하여 당신의 보험료를 평가한다.


쇼핑과 요금 비교를 통해 보험료는 상당히 절약할 수 있다.




매년 운전하는 마일리지를 줄이면 보험금을 줄일 수 있다.


일부 자동차 보험 회사들은 운전을 많이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더 낮은 요금을 제공한다.




자동차에 귀중한 애프터마켓 부품을 설치하기 전에 보험 적용 범위를 파악하십시오.


보험 회사들은 보통 이 부품들이 여러분의 차에 더하는 가치만을 보상할 것이고, 그것은 아마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모든 운전자에게 책임보험을 들도록 요구한다.


당신은 당신의 주(州)에서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최소 보장범위는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보험에 들지 않고 운전을 하면 법을 어기는 것이다.




젊은 운전자가 25세가 되자마자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는 비율이 감소하는 것이 일반적인 생각이다.


보험은 실적에 따라 18세 전후부터 내려간다.




보험회사들은 법적으로 요구되는 범위를 넘는 광범위한 보험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옵션들이 당신의 프리미엄을 증가시키겠지만, 그것들은 보통 추가 비용만큼 가치가 있다.


무보험 운전자 보호는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운전자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수단이다.




통근할 수 있을 때 통근해라.


보험사들은 소비자가 책임감을 보일 때 좋아하는데, 마일리지 낮출 수 있는 것도 이를 보여주는 한 방법이다.


많은 통신사들도 출퇴근 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차보험을 가입할 때 기본방침은 보험에 이름을 올린 운전자만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한다.


보험회사들은 친구나 다른 사람이 운전할 때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 거의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


비록 추가 비용이 들지만, 당신은 다른 운전자들이 당신의 차를 운전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커버리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필요하지 않은 자동차 추가 기능 구입을 다시 고려해 보십시오.


열선내장이나 붐비는 라디오 좌석이 꼭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사고를 당해서 차를 통째로 도난당하거나, 도난당하면 보험회사에서 애프터마켓 장비가 전혀 없는 차의 가치만 보상해 준다.




자동차 보험에 가입할 때는 재산 손해 배상 책임을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이것은 사고 동안 당신의 차량이 야기했을 수 있는 손상을 포함한다.


거의 모든 주에서 이 커버리지를 요구한다.


많은 사람들은 이 책임보험이 부족한 "무보험 운전자"에 대한 보장을 여기에 더한다.


큰 사고를 당했을 때 재산 피해는 비쌀 수 있다.


따라서 이 지역에 커버리지가 많음으로써 실제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 보험은 사고가 났을 때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적절한 커버리지를 갖추는 것은 차에 무슨 일이 일어날 때 많은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다.


여기에서 학습한 유용한 정보를 사용하여 귀하에게 적합한 커버리지를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