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동행다이 2020. 6. 1. 03:43


알레르기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특히 1년 중 특정 시기에 기침, 눈 가려움, 재채기, 콧물 등으로 끊임없이 고통을 받는다면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다.


그 증상은 일반 감기와 혼동하기 쉽지만, 관리가 가능하다! 알레르기 증상을 효과적으로 다루는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자기 전에 샤워하고 머리를 감아라.


야간 알레르기 발작은 낮 동안 당신의 피부와 머리카락에 축적된 꽃가루와 다른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목욕이나 샤워를 하면 편안한 밤을 보낼 수 있다.




밖에서 운동을 하면 꽃가루가 많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때를 골라 운동한다.


새벽이나 해질 무렵에 외출해 보십시오.


날씨가 보통 더 효과적으로 운동하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꽃가루도 가장 낮은 수준이다.




만약 당신이 전형적인 알레르기 치료법을 전혀 완화하지 않고 시도했다면, 그렇게 쉽게 포기하지 마라.


경구용 약물 외에 다른 알레르기 약물이 있다.


다른 대안으로는 비강 스프레이, 비강 스테로이드, 안약 등이 있다.




알레르기 환자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자연 요법이 있다.


이러한 자연적인 해결책들 중 많은 것들이 몇 가지 흔한 알레르기와 싸울 수 있다.


그것들은 자연스럽게 재채기, 가려움증, 콧물 등을 줄여줄 것이다.




창문을 닫아 두어라.


창문을 열면 꽃가루가 집안으로 들어오게 되어 알레르기를 악화시킬 수 있다.


또한 알레르기를 없애려면 에어컨과 환풍구가 깨끗한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고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문제의 원인으로 당신의 애완동물을 분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의사는 이것이 사실인지 아닌지를 알아내기 위해 알레르기 검사를 할 수 있다.


이것은 애완동물을 내주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애완동물과 함께 사는 방식을 바꾸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음식 알레르기가 있다면, 여행할 때 안전한 음식을 싸라.


식품에 알레르겐이 들어있는지 알아보기 어려울 수 있어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사람들은 잠을 몇 번 이상 자는 동안 침실 가습기를 사용하라는 충고에 부딪쳤을 가능성이 높다.


가습기 미스트가 카펫 전체에 가볍게 떨어지기 때문에 곰팡이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가습기 사용은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롭지 않을 수도 있다.


코끝을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 잠자기 전에 식염수 스프레이를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거의 모든 것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알레르기 증상을 겪고 있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의사를 방문해야 할 것이다.


알러지 치료제는 매우 다양하며, 알레르기 전문의는 당신의 증상을 적절한 약과 일치시킬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에게 지침을 줄 수 있다.




알레르기가 항상 여러분 안에서 같은 종류의 증상을 일으킨다면, 알레르겐을 피하는 대신 증상을 치료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알레르기가 당신의 눈을 빨갛게 하고 건조하게 하고 가렵게 만든다면, 항상 많은 안약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부비동 충혈과 같은 다른 증상이 있는 사람들은 비슷한 방법으로 준비할 수 있다.




만약 곤충과 해충이 있다면 정기적인 해충 구제 방문 일정을 잡도록 하라.


해충의 배설물은 알레르기를 크게 악화시킬 수 있다.


집에서 해충을 없애기 위해 해충 제거기를 고용한 후에 여러분은 더 잘 숨을 쉴 수 있을 것이다.




알레르기가 있을 때는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만약 여러분이 먼지로 인해 가장 괴롭다면, 정기적으로 집을 청소하고 가능한 모든 먼지를 제거하도록 하라.


만약 애완동물이 문제라면, 당신은 그들을 나눠주거나 최소한 그들이 항상 잘 차려입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애완동물 딘더는 정기적으로 먼지를 털고 진공청소기로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다.




탈취제와 항독제를 주의 깊게 선택한다.


많은 탈취제는 여러분에게 나쁜 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를 더욱 민감하고 알레르겐에 취약하게 할 수 있다.


이런 성분들은 몸에 해로울 수 있고 피부에 해로울 수 있다.




알레르기 증상 때문에 밖에 나가는 것을 피할 필요는 없어.


자제해! 자신의 옵션에 대해 배우는 것이 첫 번째 단계고 그 다음 단계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고, 오늘 안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