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강한 기억력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팁

동행다이 2020. 6. 1. 03:43


건강한 기억력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팁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그들은 또한 점점 더 많은 소중한 기억들을 잃어버린다.


때때로 더 최근의 기억들이 잃어버린 오래된 기억들을 대신한다고 한다.


그러나 이런 생각은 아이의 출생이나 첫사랑에 빠진 기억이 없는 사람에게 별로 위안을 주지 않는다.


다음 전략을 사용하여 메모리 손실 프로세스가 중단되도록 할 수 있다.




기억 속에 사물을 간직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한 가지 훌륭한 기술은 단순히 그것들을 종이에 쓰는 것이다.


이것은 혈액의 흐름을 순환시킴으로써 기억을 조절하는 뇌의 영역을 돕는다.


단순히 일지를 유지하거나 세부 로그를 컴파일하는 것이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필요할 때 정보를 불러올 수 있다.




다양한 위치에서 배우고자 하는 정보를 학습하십시오.


당신이 보통 공부하는 특정한 장소에서 분리되면서 당신은 정보에 더 익숙해질 것이다.


이런 식으로 생각해 보라.


여러분이 사물을 배우는 장소를 바꾸면, 정보가 여러분의 단기 기억에서 장기 기억으로 더 쉽게 이동하기 쉽다.




기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실제로 공상에 잠겨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는 생각으로 즐겁게 지낼 수 있다.


방황하는 마음은 새로운 정보를 최적의 수준으로 흡수하지 못하고 있다.


당면한 정보에 정신을 집중하고 다른 생각을 자주 지워라.


초점 주제에 대해 생각하고 기억을 굳혀라.




운동은 기억력에 엄청나게 유익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운동은 뇌로 가는 혈류를 자극하여 뇌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하고 건강을 유지시킨다.


기억력은 뇌에서 발생하며,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뇌를 건강하게 유지하므로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기억력에 도움이 된다.


운동은 기억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질병을 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은 기억력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유익할 수 있다.




어떤 생각이나 진술을 정확히 기억하려고 하는 것은 아무리 날카로운 정신에게도 매우 어렵다.


그 대신 자신의 말로 다른 방식으로 생각을 다시 하는 것이 훨씬 쉽다.


모든 사람은 다른 사고 과정과 다른 어휘를 가지고 있다: 정보를 스스로 만드는 것은 암기를 용이하게 한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낮 동안 학습한 정보를 보존하기 위해 충분한 수면이 필요하다는 과학적 자료가 있다.


당신은 오늘 집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보다 늦게 일어난 일들을 기억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기억력을 보충하기 위해, 기억하고자 하는 것을 이미 알고 있는 것과 관련짓거나 리허설을 해보아라.


단기 기억력의 새로운 정보와 장기 기억력의 이미 획득한 정보를 연관시킴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닻을 내리고 그것이 당신의 뇌에 내재되도록 돕는다.




클래식 음악은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잔잔한 음악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당면한 문제에 더욱 명확하게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따뜻한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동안, 또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침실에서 목욕하는 동안 이렇게 할 수 있다.




매일 어유 보충제를 먹음으로써 인지 능력을 유지하라.


어유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들어 있는데, 이 지방산은 뇌가 기억하는 능력을 향상시킨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적절한 복용량을 얻는 것은 중요하므로 이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은 더 이상 가지고 있지 않은 기억들 중 일부를 회복하지 못할 수도 있다.


그러나 여기에 제시된 기억의 요령과 기법을 따라간다면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들을 더 잘 기억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조언을 사용하여 강력한 메모리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얻으십시오.